이러한 패턴은 이야기를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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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조각의 옷이 전체 사람의 본질을 표현할 수 있을까? 일반적으로 그렇지는 않지만 파나마의 쿠나 원주민의 경우 이러한 손바느질 직물은 예외가 될 수 있습니다. 쿠 나어로 "의류"를 의미하는 Molas는 쿠나 의상의 전통적인 부분이며 여성이 블라우스의 앞뒤에 착용합니다. 오늘날에도 많은 Kuna 여성들이 현대적인 옷장 위에 착용합니다.
직물은 추상적 인 기하학적 패턴과 거북이, 꽃, 새, 물고기와 같은 자연스러운 모티프를 보여줍니다. 과거에 여성들은 같은 패턴과 모티프로 몸을 그렸습니다. 19 세기 후반에 당신은 스스로 그림을 그리는 대신 바느질에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Molas는 수백 시간에 걸쳐 최대 7 겹의 천을 손으로 꿰매는데, 주로 여성이 생산합니다. 다양한 응용 및 자수 기술이 사용됩니다.
그러나 어금니는 유행 목적을 넘어 쿠나 사람들에게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페인 식민 주의자들과 수십 년간의 싸움 끝에 그들은 18 세기 말 현재 콜롬비아의 이전 정착지를 떠나 파나마의 산 블라스 군도에 정착해야했습니다. 20 세기 초 쿠 나족은 어금니와 기타 전통 의상을 입는 것을 금지하는 지방 정부의 조치로 괴롭힘을당했습니다. 쿠 나가 오늘날까지도 누리고있는 정치적 독립을 얻은 과정에서 봉기가 일어났습니다. 많은 쿠나에게 어금니는 수공예품 일뿐만 아니라 독립의 상징이기도합니다.
직물은 추상적 인 기하학적 패턴과 거북이, 꽃, 새, 물고기와 같은 자연스러운 모티프를 보여줍니다. 과거에 여성들은 같은 패턴과 모티프로 몸을 그렸습니다. 19 세기 후반에 당신은 스스로 그림을 그리는 대신 바느질에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Molas는 수백 시간에 걸쳐 최대 7 겹의 천을 손으로 꿰매는데, 주로 여성이 생산합니다. 다양한 응용 및 자수 기술이 사용됩니다.
그러나 어금니는 유행 목적을 넘어 쿠나 사람들에게 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페인 식민 주의자들과 수십 년간의 싸움 끝에 그들은 18 세기 말 현재 콜롬비아의 이전 정착지를 떠나 파나마의 산 블라스 군도에 정착해야했습니다. 20 세기 초 쿠 나족은 어금니와 기타 전통 의상을 입는 것을 금지하는 지방 정부의 조치로 괴롭힘을당했습니다. 쿠 나가 오늘날까지도 누리고있는 정치적 독립을 얻은 과정에서 봉기가 일어났습니다. 많은 쿠나에게 어금니는 수공예품 일뿐만 아니라 독립의 상징이기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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